아빠방은 호빠나 호스트바에서 일할 남성 알바생을 모집하거나 소개하는 중개소를 의미합니다. 쉽게 말해, 호빠알바를 원하는 남자알바들에게 적합한 일자리를 연결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한때 화류계에서 굴렀던 사람이다. 니가 이쪽 분야에 관심이 있으면 내 글을 끝까지 읽어봐라
카바쿠라, 바, 클럽 등은 사교 음식점으로 불리며, 손님에게 춤을 추는 일은 없지만 음식이나 접대를 제공하는 가게로 불린다.
라고 부르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실제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재주가 있고 재미있는 호스트가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의 에이스라 놀랐는데, 일하는 걸 보니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그러던중 실장이 초이스 한번 봐보라고 제안을 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더는 진행하면 몸을 파는게 될까봐 못할거 같다고 거절했습니다. ( 이건 모두 하루만에 이루어진 일입니다...) 놀랍네요....
여자 손님과 술을 마시며 대화를 나누고 업소 내에서는 웨이터나 바텐더 등 다양한 일을 한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손 잡게 되있어. 아빠방 일단 손 잡기 시작하면 그 뒤로는 너가 뭘 하든
여성 고객들은 대부분 음식과 술을 시키고, 남성 직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즐깁니다.
마지막으로는 소주라면 물, 와인이라면 포도주스, 브랜디라면 우롱차처럼 술을 비슷해보이는 음료로 바꿔치기 하는 방법이 있다. 대부분의 호스트바는 기본적으로 실내가 어둡고, 시각적인 능력으로 술을 정확히 분별하기 쉬운 환경이 아니기에 의외로 들키는 일은 없다.
그럼 슬슬 달아 오를 때 쯤 시간이 끝나거든ㅋ 그럼 손님들이 아쉬워서 시간 추가를 하던가
일반 호빠: 일반적인 술자리와 비슷하지만, 호스트가 분위기를 리드하며 즐거운 시간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손님에게 술과 안주를 대접하며 접대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즉, 술집 종업원 중에서도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접대부를 일컫는 말이죠.
또한 이들 뉴호스트클럽들의 호스트들은 당시 급격하게 증가하고있던 원조교제에도 관여했는데, 여학생들을 호스트클럽으로 끌어들인 후, 이들이 감당할 수 없는 만큼 술값을 쓰게 되면, 불법사채업자들을 중개해준 후 수수료를 뜯어냈고, 더 나아가서는 직접 이들 여학생들에게 매춘을 알선해서 돈을 갈취하기도 했다.
아빠방은 호빠에서 일할 남성들을 전문적으로 모집합니다. 호스트바의 특성상 외모, 매너, 대화 능력이 중요한데, 아빠방에서는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는 지원자를 찾는 데 중점을 둡니다.